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사용자별 맞춤메뉴

자주찾는 메뉴

추가하기
닫기

감염병

contents area

detail content area

방역의 생활화 방역 지침 준수 모범사례 'K쇼핑 콜센터 편'
  • 작성일2021-02-22
  • 최종수정일2021-02-22
  • 작성자위기소통팀
  • 연락처043-719-7785

[질병관리청 21년 2월 19일 8페이지 중 1페이지] 함께 만드는 새로운 일상, 방역의 생활화 우리 모두 실천해요! K쇼핑 콜센터 편 슬기로운 방역생활


[질병관리청 21년 2월 19일 8페이지 중 2페이지] 2020년 12월 24일,


[질병관리청 21년 2월 19일 8페이지 중 3페이지] K쇼핑 콜센터의 방역 프로세스, 출근 전 자가진단 설문지 제출, 출근 전 3회에 걸친 발열체크 및 손 위생, 업무시작 전 좌석 소독, 업무 중 발열체크, 업무 및 휴게 중에도 거리 두기, 퇴근 전 좌석 소독 및 발열체크, 콜센터 전체 방역 실시


[질병관리청 21년 2월 19일 8페이지 중 4페이지] K쇼핑 콜센터는 업무시작 전부터 방역을 매일 빈틈없이 진행했습니다!


[질병관리청 21년 2월 18일 8페이지 중 5페이지] K쇼핑 콜센터의 빈틈없는 방역 프로세스, 출근 전, 자가진단 설문지 제출, 3회에 걸친 발열체크 및 손 위생관리


[질병관리청 21년 2월 19일 8페이지 중 6페이지] K쇼핑 콜센터의 빈틈없는 방역 프로세스, 업무시작 전, 업무시작 전/후 좌석 소독


[질병관리청 21년 2월 19일 8페이지 중 7페이지] K쇼핑 콜센터의 빈틈없는 방역 프로세스, 업무 중, 발열체크, 업무 및 휴게 중 거리 두기


[질병관리청 21년 2월 19일 8페이지 중 8페이지] 새로운 일상, 방역의 생활화! 우리가 함께 만들어 갑니다. K쇼핑 고객센터 방역 담당자 및 직원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. 방역 지침 준수 모범사례는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~!

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 출처표시+상업적이용금지+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"출처표시+상업적이용금지+변경금지"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