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사용자별 맞춤메뉴

자주찾는 메뉴

추가하기
닫기

알림·자료

contents area

detail content area

시각장애인, 청각장애인1339 콜센터이용 방법
  • 작성일2020-02-21
  • 최종수정일2020-03-02
  • 작성자위기소통담당관
  • 연락처043-719-7793

※ 홍보자료 파일(png, pdf, ai)은 하단 '첨부'에 있습니다.

※ 본 자료의 상업적 이용(상품화, 판매행위 등)을 절대 금합니다.

※ 본 시안(소스 포함)을 코로나19 예방홍보 목적이 아닌 타 콘텐츠 개발 용도로의 사용을 절대 금합니다.

※ 제작물의 규격, 활용 매체, 확산 방법 등에 따른 크기조정(리사이징) 및 활용처(기업, 기관 등)의 '로고' 추가만 가능*합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*코로나19 긴급 상황 한시적 허용

   - 질병관리본부 로고, 예방수칙 내용(문구), '발행일(게시일)' 등 시안수정 및 내용삭제를 절대 금합니다.

   - 픽토그램(그림)의 변형 및 2차 활용을 절대 금합니다.     


"감염병 사례정의 및 발생동향 등에 따라 홍보자료가 최신본으로 지속적 업데이트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"

  - 자주 확인하시어, 최신 홍보자료를 활용해주세요. -


지역사회 예방 협력 및 감염병 확산 차단을 위한 관심과 동참에 감사드립니다.


질병관리본부 KCDC 1339 질병관리본부 콜센터 시각장애인, 청각장애인도 1339콜센터 이용이 가능한가요? 시각장애인 여러분은 상담원과 음성(전화)으로 24시간 상담 가능 청각장애인 여러분은 상담원과 카카오톡 문자(채팅)로 월~금 09시~18시 상담 가능 전국 어디서나 국번없이 1339 누르고 24시간 1:1 상담 가능! 카카오톡 채널에서 KCDC 질병관리본부 채널을 추가하고 언제 어디서나 1:1 상담 가능! 안녕하세요. 지난 주 중국에 다녀온 후 기침이 계속 나는데 코로나19 일까요? 안녕하세요! 질병관리본부(KCDC) 1339콜센터입니다. 문의하신 내용 답변 드리겠습니다. 발행일 2020.02.20

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 출처표시+상업적이용금지+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"출처표시+상업적이용금지+변경금지"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TOP